본문 바로가기
체험

수원박물관 여름방학특강 "우리가족의 '빛'나는 여름"

by 두번째인생31 2024. 7. 14.

여름방학기간에 이번에는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나 고민을 많이 합니다.

어김없이 블로그와 뉴스를 보던 중 좋은 내용이 있어 공유하고자 합니다.

 

두둥!!!

수원박물관 여름방학특강 "우리가족의 '빛'나는 여름"

 

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와 함께 박물관에 있는 유물을 만나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.

 

 

금박, 나전 등 '빛'나는 유물들이 많이 전시되고 체험 할 수 있는 내용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저희도 아들과 같이 가볼 생각인데 어떻게 반응 할 지 궁금하네요~!

 

더운여름에 집에서 아이들과 힘든시간을 보내기보다

시원한 박물관에서 하루쯤은 체험도 하고 즐거울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7/16일부터 신청기간입니다.~~ 서두르세요~^^